주니어카시트 추천 페도라 M12 선택한 이유! ­

주니어카시트 추천 페도라 M12 선택한 이유!​​도로교통법이 개정되면서 6세 미만의어린이 카시트를 설치하도록 의무화되었다.(없음 벌금이 더 나오게 생겼;;)​이번에 차도 한대 더 산 데다가안전벨트 인형 달아서 벨트만 해줘서주니어카시트 아직 없다 ㅠㅠ​우리 원이의 안전을 위해서도주니어카시트 꼭 구입해야만 했다.​​​

>

​​친한 언니네가 페도라 회전형 카시트 쓰고 있는데입에 침이 마르고 튀게 칭찬을 하더라는​안 그래도 내 리스트에 페도라 저장돼있었는데그때부터 제품 정보 파기 시작!​​

​1. 안전성 (isofix 돼야 함)2. 설치 간편할 것3. 인지도 있고 사후관리 잘 되는 회사여야 할 것4. 장기적으로 커서까지 사용 가능해야 할 것​주니어카시트 고를 때 내 기준은 이러했다.

​​​​​

>

​​페도라 주니어카시트 두 가지 종류가 있었는데C12 / M12​C12는 보급형 제품인데가격 보고 깜놀 ;; 너무 착한 금액에 기능도 너무 좋아 보였다.​

M12를 고른 이유는3단계 리클라인 조절과등받이 각도 조절 등 디테일한 부분에 있어서는훨씬 더 우수했기 때문에!​

우리 순댕이도 물려받아 써야 하고..이왕 살 때 더 좋은 거 사고 싶은 엄마­의 욕심에 고른 이유도 있지만​​

‘강화’ 더 좋아졌다는 말이니까 더 신뢰감이 들었기 때문이다.​​​​

>

>

​​색상은 – 차콜 그레이 ​난 블루가 맘에 들었는데영감 차에 달 거라신랑의 의견을 반영해서 ㅎㅎㅎ​혹시나 구매하고 얼마 안 있어서교환 / 반품 / AS 해야 할 상황이발생할 수 있으니박스는 1개월 정도 보관해 달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.​그래서 나도 박스는 따로 보관 해놨다.​페 도 라 정품 구매는 쁘레베베!​​​​

>

>

​​비닐에 빨간 문구는아이들이 비닐 속에 들어가서 놀다가질식할 우려가 있으니 치우라는 문구​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럴 수 있겠다 싶다.​디테일한 배려까지 엄지 따봉​​​

>

​​

>

>

​​실물이 훨씬 예쁘네사진은 약간 브라운이 도는 거 같았는데​레알 그레이 ​영감 말 듣길 잘했네 ㅎㅎ 이쁘다!!​주니어카시트는 뭔가 구성이 간결하다.​설명서 와 isofix 장착 버클, 컵홀더, 정품 인증서​​설명서 안에 든 보라색 카드에는정품 인증번호가 들어 있는데(핑크줄로 그어진 부분^^)30일 이내에 등록해야 정식 A/S를 받을 수 있다.​​​

>

​​

>

>

>

>

​페도라 M12 주니어카시트 파헤치지!!우선 또래에 비해 큰 원이 때문에확장형 시트인 부분이 너무 맘에 들었다.

15~36 kg까지약 4세부터 ~12세까지 사용할 수 있다.

페도라 카시트는 인펀트 ~ 주니어까지다양한 제품들이 있는데사용 기준표를 참고하시면 더 좋을 것 같다.한눈에 보이게끔모델별로 나눠져 있으니선택하기 너무 좋다.​​​

>

>

​설명서가 없어도주니어카시트 뒤 측면에 그림만으로도이해되게끔 설명되어 있다.​등받이 각도도 90도 ~ 104도까지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.그래서 아이가 편안해 하고원하는 각도로 맞춰 줄 수 있기 때문에M12를 선택한 이유이다.​​​

>

​가장 반해버린 헤드레스트 뒤쪽!버튼을 누르고 올리면 높이와 사이드폼 조절이 가능해서아이의 성장에 맞게끔 폭과 높이 조절이 되는데​원이의 몸에 딱 맞춰 보호해주니까받아보고 나서 더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었다.​이것 때문에 12세 아이들까지도체격 커버리지가 되는 이유!intelligent transformation 기능 만세!​​

>

>

​​헤드레스트를 올리면 얼마나 확장되는지 궁금하다면?​높이는 약 최소 58~최대 72cm /폭은 약 최소 32~최대 49cm까지

시트 장착 상태에서도 변형 가능!!!!​​​

>

>

​​​컵홀더 걸이도 양쪽에 있어서설치한 쪽에 따라 끼울 수 있다.​​​

>

>

​​​차에 설치하기 전에 거실에 꺼내놨는데여기 앉아서 티비시청 중이시더라는이불까지 가져와서는..한참을 웃고 있었는데컵홀더에 젤리 아이스크림까지 꽂아서드시고 계시는 우리 회장님 :D​한 번 더 웃음을 선사해주신우리 보물 큰딸 ♡​혹시나 잘 안 앉으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의젓하게 앉아 있으니 기분이 좋았다.​안전과 직결된 육아필수템 이기도 하고성장에 맞춰 오랫동안 사용할 제품이기에꼼꼼히 비교하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믿음직스러운 기업에서 나온 제품이라​페도라 M12 선택하길 정말 잘했다.​​​​

>

​​​​설치하러 밖으로 레고 레고~좌) 3단계 등받이 조절 / 우) 헤드레스트 확장 ​​아이의 체형에 맞게 조절해 주니더욱더 편안하고 안정적일 수밖에!​​​

>

>

​​isofix 장착 버클을 쏘옥 끼워 주면설치의 반은 끝!!​너무 간단해서 놀랐다.​신랑이 이제 카시트만 끼우기만 하면 된다 그래서​뻥치지 마 했는데 진짜였음​(원이 아기 때 쓰던 건 벨트 고정식 이여서아이소픽스 처음 써봄 ㅋㅋㅋ ㅠㅠ)​​​​

>

>

​​​양쪽에 내장되어 있는 아이소픽스를 빼주면 띠용~~ 하고 튀어나온다.​노란색 버클에 또각 ! 끼워주면 끝!!!!!!​​​우왕 진짜 편하다!!!!!!​​​

​​장착한 상태에서 헤드레스트와 등받이 각도 조절 가능하다고앞서 설명했었는데​실제로 해보니 간단하게 조절된다.​이야~ 이렇게 설치해보니 진짜 더더더 맘에 든다.​​​​

>

>

​​우리 신랑 설명서 공부하더니혼자서 척척 잘 하는구나!​벨트 가이드에 벨트를 쏘옥 넣고노란색 클립으로 고정하면 단단히 고정!​벨트가 얼굴에 닿지 않게 잡아준다.​​​

>

>

​​우리 회장님 설치 끝났다는 말에단숨에 올라앉는다.​벨트가 어깨 쪽으로 흘러내리듯얼굴에 닿지 않는 게 보여서​보기에도 굉장히 안정적이다.​​​​​

>

>

​​​머리 부분, 어깨 쪽 쿠션이 넓고 빵빵해서감싸주듯이 받쳐준다.​통통 어린이라 확장형 정말 알차게 잘 쓸 것 같다.​편안하냐고 물으니 너무 좋단다.진작에 사줄 것을 ㅠㅠ​​​​주니어카시트 추천 역시 페도라 M12!!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

>